신제품 관련 트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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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리미엄 빌트인다양한 인테리어에 맞춰 설치하는 맞춤형 가전제품으로 집안의 분위기와 디자인을 중요하게 여겨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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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효율의 멀티가전경제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따져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 가성비 있는 두가지 이상의 기능을 가진 가전들 구매가 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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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 인공지능AI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신체나 환경 데이터를 통한 서비스 제공이 기본적인 제품이 늘어가는 추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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친환경 소재의 제품환경오염을 유발하는 유해물질을 줄이고 자연 그대로의 소재들을 이용하도록 노력하는 제품들이 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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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간공학적 디자인인간의 기계화가 아닌 인간을 위한 디자인을 중점으로 생각하여 편리함과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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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스트 코로나 산업전략포스트 코로나에는 바이러스를 제거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살균소독을 위한 가전이 계속 증가를 할 것입니다 .
인포레스트, 트렌드를 읽는 가정용 전신에어샤워 시스템
다변화 되는 가전시장에서 기능에서도 디자인에서도 트렌드에 뒤지지 않고
꾸준히 연구개발을 노력한 끝에 제작된 제품입니다.
IOT
HIGH EFFICIENCY
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하고 고효율을 추구합니다.
HUMAN
BUILT-IN
인간공학적 디자인의 편리성과 심플한 빌트인을 추구합니다.
NATURE
ANTI VIRUS
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친환경 소재를 추구합니다.
사업분야
건설사 주택부분
친환경 건축 맞춤형 제안
아파트 신규 분양 빌트인 시장
타운하우스, 골프텔 등 프리미엄 수요
렌탈사 및 홈쇼핑
메인 렌탈 시장
기축 인테리어 시장
온라인마케팅
인터넷 쇼핑
소셜 미디어 기반
판매경로 다변화